자기개발에 좋은 어플로 사용하고있는 챌린저스

전국민 목표달성 프로젝트라는 캐치프라이드를 가지고 있는 챌린저스는

돈을 걸고, 85%이상 달성시에는 돈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100%달성시에는 85%를 달성하지 못한 사람들이 걸어둔 돈으로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아주아주 적은 돈이지만 나는 재태크 수단처럼 사용하기도 한다

일단 돈을 걸어두고 100%성공하면 상금을 탈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주로 만원정도의 적은 돈을 걸고 챌린지에 도전하는 편이라 이벤트가 있을 때 말고는 100원 남짓 추파춥스 하나 못 사먹는 상금을 받고 있지만 내가 뭔가를 도전해서 성공한 것 만으로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고

이벤트 포함해서 8000원 가량의 상금을 받은터라 커피한잔정도는 사 마실 수 있을 정도로 상금을 받았다!

 

다른 어플들도 많지만 챌린저스를 선택한 이유가 사실 돈이다ㅠㅠ 돈이 없는 터라 돈을 걸어둔 것 만으로 그냥 너무 해야한다는 강박감이 생기고 그로 인해 얻는 수익도 너무 쏠쏠한것

 

지금 진행중인 챌린지는

일주일에 5회 이상 책 읽기

평일 한시간 이상 공부하기

일주일에 3회 이상 블로그 포스팅 하기

 

최근 100%달성한 챌린지는

평일 매일 6시에 일어나기

일주일에 3회 이상 블로그 포스팅 하기

 

85%를 달성하지 못하고 실패해서 돈 잃은 챌린지는

아침에 택시타지 않고 출근하기...? 였나

이건 작년에 인턴할 때 했던 챌린지인데 지각해서 택시를 타고 출근을 한건 아니지만 출근길에 사진 찍는걸 깜박해서 돈 잃었다ㅠ

 

100%는 달성하지 못했지만 85%를 달성해서 환급이라도 다 받은 챌린지는

평일 한시간 이상 공부하기..ㅎㅎ

하루에 한시간 공부하는것도 이렇게 어렵다니ㅠㅠ대학생인데...

그래서 이번주 다시 도전중이다

 히히 상금 인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