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란... 작심 삼일에서 끝내면 안되는데 계속 작심 3일이 되고 만다ㅠㅠ

 

영어공부란...

작심3일의 기록

이전 영어 공부의 기록...

2020/07/30 - [study/영어공부] - [영어공부]캐치 미 이프 유 캔 100LS 시작

 

[영어공부]캐치 미 이프 유 캔 100LS 시작

9등급 꼴찌 1년만에 통역사 된 비법을 읽고 첫번째로 100LS를 시도하는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100LS에 도전하기 위해서 문화와 단절된 삶을 사는 편이였던 나는 이번 기회에 넷플릭스에도 가입

w-world.tistory.com

캐치 미 이프 유 캔 100LS에 도전했었는데

하고 말겠다! 하는 의지 바사삭 되어서 5LS만에 그만뒀다... 넷플릭스 무료 1달 기간이 지나기도 했구...

캐치 미 이프 유 캔 러닝 타임도 길고,,, 3LS하던 때 대본을 다 적었는데 해석이나 모르는 단어 정리까지 하면 정말 그것만 한 달 걸릴 것 같아서 그건 그냥 넘기고 영어로 줄줄 대본만 적어서 그런가 막히고 말았다

 

 

친구와 함께 스터디를 만들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카페에서 만나 공부하기도 했는데

같이 공부를 시작했던 친구와 나 둘 다 영어 기초가 많이 부족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 책을 이용해서 공부했다

하지만 일주일에 한번 만나다 보니 만나는 날을 위해 공부해가는게 아닌 만나서 공부하는 사태가 벌어졌고 즉 영어공부를 일주일에 한번밖에 못하게 되었다.

그렇게 스터디도 흐지부지 되고 실패...

 

 

 

 

 

 

매번 작심 3일로 끝난다고 해서 작심조차 하지 않는것은 안된다고 본다

이젠 작년이 되어버린 2020년에는 유명하다는 해커스 노랑이를 구매해서 보기 시작...! 무려 작년인데...!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니 11강인가,,, 12강

인가 까지밖에 못들었다

 

영어공부 다시시작

마냥 시험을 위한 공부는 재미가 없기도 하고 정말 영어를 잘 하고 싶다.

물론 토익도 중요하지만...!

토익공부랑 또 회화나 기본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싶다

nefing.com/1ed6ae5

 

해커스인강 기초영어 레벨테스트

 

nefing.com

해커스에서 이런 기초 영문법 무료 레벨테스트를 해주길래 직접 해봤는데

9/10점으로 왠지 자신감이 조금 생겼다...ㅎㅎ

다만 틀린문제는 왜 틀렸는지 모르는 상태라고...ㅠ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